행복한복지원은 12월2일 원내에서 한 해 귀한 양식이 될 김장 김치를 담그는 김장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.
이번 행사는 한돈자조금이 진행하는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인 <2023 김장, 오직 한돈과 함께> 캠페인에 선정되어 수육용 한돈 14kg 250g을 지원받았으며, 김장을 마친 후 김장 행사에 참여한 시설 종사자와 입소자들이 한돈 수육을 함께 나누며 더욱 풍성한 시간을 보냈습니다.
시설 입소자 김○철씨는 "추운 날씨에 맛있는 김치를 담그느라 선생님들께서 고생을 많이 하셨어요. 정말 감사해요. 갓담은 김치와 부드럽고 맛있는 수육을 함께 먹으니 스트레스가 싹 사라지고 기분이 너무 행복해요. 겨울이 걱정이 없을 것 같아요" 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.
종사자 대표 최○숙 사무국장은 "최근 물가 상승으로 김장김치 준비에 걱정이 많았는데, 한돈자조금의 지원 덕분에 김치도 담그고 맛있는 한돈 수육까지 먹으며 입소자들과 종사자들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" 고 말씀하시며, "훌륭한 조리사 선생님들께서 돈육을 너무 맛있게 잘 삶아주셔서 맛있는 김치와 더불어 더욱 맛있는 한돈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. 날씨는 추웠지만 마음은 따뜻해지는 너무나 즐겁고 행복한 김장행사였습니다. 이번 행사를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준 한돈자조금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우리 행복한복지원 종사자들도 항상 주변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누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" 라는 소감을 전하셨습니다. |